곰표 밀맥주 리뷰_내돈내산

안녕하세요 오늘은 곰표에서 나온 밀맥주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~

저는 cu에서 구입을 했는대요 4캔에 8800원으로 세일 행사 중이었어요!

호랑이가 너무 귀엽게 맥주를 마시고 있다는 ㅋㅋ

뭔가 디자인만 봐도 상큼할 것 같은 대 맥주치고 도수도 있는 편이죠?

과일추출물들이 꽤 들어가 있어서 과일향 나는 맥주 중에 유명한 블랑이 연상이 되었어요.

색도 블랑하고 비슷하더라고요 캔을 따자마자 밀맥주냄새와 상큼 달달한 과일냄새가 같이 났어요!

뭔가 청량하게 따라지는 느낌보단 묵직하게 따라지는 느낌이었습니다.

맛은 딱 제가 생각했던 그 블랑 맛이었어요. 맥주라 고하면 자고로 마시고 시원하게 캬아~ 꺼억하는 맛도 있는대

그런 느낌보다는 맥주자체는 묵직한데 과일향과 맛이 나더라고요~  블랑을 저렴하게 마시고 싶으시면 추천입니다!

저는 회랑 닭발을 시켜서 같이 먹었는대요. 닭발하고 먹으니 완전 궁합이 좋더라고요~

매운맛을 맥주의 무겁고 상큼한 맛이 잡아줬습니다!

 

지금 cu에서 행사 중이니 행사할 때 사서 드셔보시는 거 추천할게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