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시트가 안보임, 시트탭 없어짐 해결

엑셀 시트가 안보임, 시스탭 없어짐 해결

 

엑셀의 시트탭은 다중 시트관리, 주로 여러 데이터들을 입력하고 관리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.

각 시트탭들은 구분하고 구성하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되는 기능이죠, 

일함에 있어서 특정 주제나 카테고리와 관련된 데이터를 포함해 구분하게 되, 관리에 용이하고 

가독성이 좋아집니다.

 

근데 간혹 사용하다 하단부에 있는 시트탭이 안보임.없어짐의 현상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그럼 엑셀 시트 사라짐,안보임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엑셀 시트 안보임 해결 2가지 방법

 

첫 번째 해결 
> " 파일"
 > "옵션" 
"고급"에서 우측 통합문서의 표시 옵션
"시트탭 표시" 체크 확인


 

 

 

엑셀 사라짐, 안보임 첫 번째 방법 캡처이미지 2

 

엑셀 사라짐, 안보임 첫 번째 방법 캡처이미지 3

 

두 번째 해결방법 이미지

 

정말 간단합니다.

이렇게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나간다면! 언젠간 나도 엑셀 고수가 되어있을 겁니다!

그리고 배움의 즐거움은 언제나 즐겁죠!